아이폰의 녹음 기능은 감도가 웬만한 보이스 레코더들보다 뛰어나서 섬세한 녹음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녹음을 시작하면 화면에 녹음중인 표시가 난다는 점입니다.
이앱의 설치 방법은 앱스토어 방문 "Top Secret Audio"을 검색하여 유료 무료 버전중 원하는것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면 됩니다.
녹음 진행 중 화면의모양
TSA Free앱을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화면을 좌우로 밀면 다음과 같은 화면들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녹음 시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화면의 중앙을 아무 곳이나 터치하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화면에는 다음과 같은 이미지들만 표시되기 때문에 전혀 녹음 중인 표시가 나지 않겠죠. 특히 아래 그림 중 세 번째 이미지는 까만 화면만 나타나기 때문에 더 평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화면을 다시 터치하면 녹음이 중지됩니다.
위의 설명처럼 사용법은 너무 간단해요
녹음 파일의 관리는위 화면들에서 화면 하단을 터치한 후 '톱니 모양' 아이콘을 누른 후 'Listen to Audio' 메뉴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녹음 파일들을 관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플레이, 삭제, 이름 변경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상 주요 녹음과정에 있어 주요 기능을 소개하였는대요 비밀번호를 설정 하게 되면 다른사람은 파일을 열어보는게 불가능 하게 되며 녹음된 파일은 PC로도 전송이 가능합니다.비록 무료버전 사용시 녹음 시간에 제한이 있지만 유료 어플을 구매하더라도 그리 비싼가격이 아니어서 꽤 괜찮은 어플입니다.